Photoshop에서 webP 파일 작업하기 > Design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Design

Photoshop에서 webP 파일 작업하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관리자
댓글 0건 조회 2,627회 작성일 22-04-06 14:36

본문

WebP 기본 지원  

Photoshop 23.2를 통해 Photoshop은 WebP 파일 포맷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.

이제 플러그인이나 환경 설정 없이도 Photoshop에서 WebP 파일을 열고, 만들고, 편집하고, 저장할 수 있습니다.

WebP 파일을 열려면 지원되는 다른 파일 또는 문서와 동일한 방식으로 파일을 선택하고 열면 됩니다.

이제 열기 기능 외에도 WebP 파일을 만들고, 편집하고, 저장할 수 있습니다.

문서 편집이 완료되면 사본 저장을 열고 파일 형식 드롭다운 메뉴에서 제공되는 옵션에서 WebP를 선택하여 WebP 파일을 저장합니다.

WebP는 파일을 덮어쓰거나 데이터가 손실될 위험이 없는 다른 이름으로 저장 옵션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 


Photoshop 23.1 이하용 플러그인 다운로드
Photoshop 23.1 이하에서 직접 WebP 이미지를 열고 저장하려면 WebPShop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. WebP 형식을 소유하고 유지 관리하는 Google에서 WebPShop 플러그인(범용/ARM 지원 포함)을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또한 WebPShop은 Apache 2.0 라이선스가 있는 GitHub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[링크] //helpx.adobe.com/kr/photoshop/kb/support-webp-image-format.html


플러그인 설치
다운로드한 플러그인은 다음 위치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.

공유 Creative Cloud 위치: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하지 않고 모든 설치된 Photoshop 버전에 대한 플러그인을 로드합니다.


Windows: \Program Files\Common Files\Adobe\Plug-Ins\CC
[첨부파일]


macOS: /Library/Application Support/Adobe/Plug-Ins/CC


Photoshop을 실행합니다.

첨부파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
Copyright © neion.co.kr All rights reserved.